통합홈페이지 회사소개 공지사항 사이트맵 웹진
메인으로
로그인 회원가입
스타뉴스 종합편성표 채널안내 방송프로그램 이벤트 커뮤니티
전체뉴스   :   엔탑뉴스   :   엔탑기획   :   엔탑현장   :   엔탑핫이슈   :   지난뉴스
 


[지난뉴스 | 스타] 이전 뉴스    |    다음 뉴스
이정재, <햄릿>으로 생애 첫 연극 도전
입력 : 2008-12-10 16:27


영화 <1724 기방난동사건>으로 연기변신에 성공한 배우 이정재가 생애 처음으로 연극에 도전합니다.



지난 9일. 서울 동국대학교에서는 연극 <햄릿>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는데요. 햄릿 역할을 맡은 이정재를 비롯해, 출연배우들은 모두 동국대 연극학부를 졸업한 스타들로 모교발전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노개런티로 출연하는데요.



[인터뷰:이정재]

"아직 2주밖에 안돼서 계속 긴장을 해서. 이게 잘되는 건지 안 되는 건지 저도 잘 혼돈도 오고 그러고 있습니다. 어쨌든 2주 안 남았는데. 열심히 해서 좋은 작품으로 선보이고 싶은 욕심이 굉장히 큽니다."



햄릿의 상대역인 오필리어 역에는 김소연, 소유진, 전혜빈, 세 명의 배우가 트리플 캐스팅됐습니다. 이들은 모두 로맨틱한 느낌의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해 저마다의 매력을 뽐냈는데요.



[인터뷰:김소연]

"여자배우라면 누구나 꿈꿀만한 로망이 있는 배역인데 제가 데뷔 때부터 연극이란 작품을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특히나 오필리어 역을 하게 돼서 너무나 기분 좋고요."



[인터뷰:소유진]

"저도 학교에 대한 애착이 무척 남달랐는데 학교에서 연극하는 것도 좀 더 해보고 싶었는데 약간 그 한을 푸는 계기가 되어서 제의가 들어왔을 때 너무 기뻤고요."



[인터뷰:전혜빈]

"이번 기회를 통해서 연기자로서 훨씬 더 좋은 경험들 많이 쌓아서 좋은 시간 만들고 싶고 좋은 작품 만들고 싶고요."



연극 <햄릿>은,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부터 5일간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공연됩니다.
작성자 : Y-STAR
이전 뉴스    |    다음 뉴스

0
0

네티즌의견 0

0/500 bytes  


등록된 시청자 의견이 없습니다.
  1 
 
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및광고안내 큐톤안내 이메일무단수집거부